● TV SPOT : net국은 부산·대구·대전·광주·전주·마산의 6개국만 집계. 단 전국 spot은 전국요금 계산
● TV 광고시간 : net국의 수효에 관계없이 1회분의 초수만 계산
● RADIO SPOT : 지방국 요금은 제외
● 신문·잡지 : 무단 게재분. 특약 단가에 의한 게재분도 일괄 정상가로 집계. 단가는 회원사 거래가 중 높은 쪽을 적용
자료: 닐슨코리아
순위/회사명/TV/Radio/신문/잡지/계
삼성전자, KT, LG전자, SK텔레콤, 현대자동차, LGU플러스, SK이노베이션, 동서식품, 라이나생명보험, 기아자동차, 케이투코리아, 현대자동차그룹, 한국피앤지, 시몬스, 한화공동, 아모레퍼시픽, 현대캐피탈, FRL코리아, 기업은행, SK에너지, 팬택, 위메프, 블랙야크, LG패션, 일동제약, (주)밀레, 코오롱 인더스트리, 동국제약, 에이블씨엔씨, 삼성생명보험, 르노삼성자동차, 현대해상화재보험, 대한항공, 레드페이스, 유한양행, 롯데하이마트, 롯데쇼핑, 금호타이어, 네파, AXA다이렉트, 신한은행, 농심, 귀뚜라미보일러, LG하우시스, 대우건설, 코웨이, 이마트, LS네트웍스, 한국타이어, 옥시레킷벤키저, 리치몬드 코리아, 오뚜기, 농협생명보험, 페레로아시아, 휠라코리아, 신세계인터내셔날, 팰, 명인제약, 한국지엠, 동아제약, 남양유업, 롯데마트, 대성산업(주)에너지, 하이모, KB금융지주, 경동나비엔, 롯데제과, 오리엔트골프, KCC, 에이스침대, 한국야쿠르트, 한국토지주택공사, AIA생명보험, 삼성화재, 세정, 두산, SK플래닛, 한국암웨이, KDB대우증권, 위니아만도, 쿠쿠전자, 현대그룹, AIG손해보험, LOK, 영원아웃도어, 글락소스미스클라인, F&F,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삼진제약, 컬럼비아코리아,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잔디로, 메리츠화재, G&G, 미디어윌M&B, 한국인삼공사, 해냄출판사, 포스코건설, 한국오츠카제약, 하이트진로
'marketing_data > _media_trend' 카테고리의 다른 글
Global Media Trend: 2014년의 화두는 Mobile Media (제일기획 사보/칼럼) (0) | 2013.12.18 |
---|---|
2013년 11월, 주간 컨텐츠 파워 지수 (CPI: Content Power Index) (0) | 2013.12.15 |
2013년 10월 국내 페이스북 광고현황 보고. (0) | 2013.11.29 |
웹툰 시장 현황 - 웹툰 작가 수익모델 등 (0) | 2013.11.23 |
국내 여성 온라인 쇼핑몰 순위 (코리안클릭: 방문자, 페이지뷰, 평균 체류시간) (0) | 2013.11.2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