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구글이 연말시즌과 넥서스 7의 2세대의 출시를 맞아,
미국의 6개 도시에 팝업스토어를 만들고, Winter Wonderlab이라는 캠페인을 실시했다.
(Winter Wonderland가 아니라, Winter Wonderlab 이다. 헛갈리지 말자. ㅋㅋㅋ)
뉴욕과, 워싱턴, 시카고, 로스엔젤레스, 뉴저지, 새크라멘토의 6개 도시에 설치된 Winter Wonderlab 팝업스토어에서는
한쪽에 설치된 슬로모션(Slow Motion) 영상 촬영 부스를 통해-
눈을 맞으며 즐거워하는 영상을 슬로우모션으로 촬영하여 간직할 수 있게 해뒀다.
사람들에겐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고,
팝업스토어의 방문도 유도할 수 있는 좋은 사례인듯.
반응형
'creativity > _Ambient_Media'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맥도날드(McDonalds)의 NFC 태그 활용 Happy Table 캠페인. (0) | 2013.12.01 |
---|---|
이종석과 함께 당신의 목소리를 기부하세요! - 스탠다드차타드 착한도서관 프로젝트. (0) | 2013.11.25 |
아기가 기저귀 용변을 볼때마다 트윗으로 알려주는 하기스(Huggies)의 TweetPee. (0) | 2013.11.24 |
인터랙티브로 체험하는 화장품 샘플링 - Virtual Makeup Mirror. (0) | 2013.11.24 |
아날로그 LP판을 스마트폰에 접목시킨 Kontor Records의 Back to Vinyl 캠페인. (0) | 2013.11.0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