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맥도날드(McDonalds)의 해피 테이블(Happy Table) 캠페인.
아이들에게 맥도날드를 단순한 식당이 아닌, 놀이터와 같은 곳으로 인식시키기 위해,
아이들이 즐겁게 놀 수 있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싱가포르(Singapore) 맥도날드(McDonalds)에서 NFC 칩을 활용한 캠페인을 집행했다.
맥도날드 테이블 아래에 NFC(근거리 무선 통신: Near Field Communication)칩을 부착해두고,
테이블 위에 스마트폰을 올리면, NFC칩이 자동으로 인식되어, 해피 테이블(Happy Table) 게임 어플 설치를 유도함.
어플 설치 후, 테이블에 설치된 NFC칩의 위치에 따라,
자동차를 운전하는 등의 다양한 게임을 어린이가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함.
해피테이블은 현재 싱가포르(Singapore) 이슌 타운(Yishun Town) 맥도날드에만 설치되어 있는데,
향후, 아시아 전역으로 확장할 계획이라니,
해피밀 등으로 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열심인 맥도날드의 또 다른 무기가 될 듯 하다.
반응형
'creativity > _Ambient_Media'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스타그램으로 모든 메뉴의 음식 사진을 보여주는 Comodo NYC 레스토랑의 인스타그램 메뉴(The Instagram Menu) (0) | 2013.12.18 |
---|---|
WestJet 항공사의 크리스마스의 기적(Christmas Miracle) Real-Time Giving 캠페인. (0) | 2013.12.13 |
이종석과 함께 당신의 목소리를 기부하세요! - 스탠다드차타드 착한도서관 프로젝트. (0) | 2013.11.25 |
아기가 기저귀 용변을 볼때마다 트윗으로 알려주는 하기스(Huggies)의 TweetPee. (0) | 2013.11.24 |
인터랙티브로 체험하는 화장품 샘플링 - Virtual Makeup Mirror. (0) | 2013.11.2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