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캐나다 항공사 웨스트젯(WestJet)의 크리스마스 미라클(Christmas Miracle) 리얼타임 선물(Real-Time Giving)캠페인.
캐나다 항공사 웨스트젯은 자신들의 고객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깜짝 이벤트로,
실시간 선물(Real Time Giving)캠페인을 진행했다.
내용인 즉슨,
웨스트젯(WestJet)항공을 이용하여, 토톤토 공항에서 Ontario주의 해밀튼 공항까지 이동하는 고객들에게
크리스마스의 기적(Christmas Miracle)을 선사하기 위해,
토론토 공항의 대합실에 부스를 만들고,
화면속의 산타에게 실시간으로 원하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말하도록 유도한 뒤,
사람들이 비행기를 타고 이동하는 동안(해밀튼 공항으로 비행하는 동안)
사람들이 원하는 선물들을 쇼핑하고 포장한 뒤
해밀튼 공항의 수화물 찾는 곳(Baggage Claim)에서 사람들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형식으로 이루어졌다.
크리스마스의 기적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크리스마스의 기적을 선물한 WestJet 항공사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여행을 더욱 즐겁고 두근거리는 경험으로 만들어주는 여행사라는 이미지를 획득했을듯.
항공사라는 업종의 환경을 아주 잘 활용한 캠페인인 것 같다.
반응형
'creativity > _Ambient_Media'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들이 자발적으로 손을 씻게한 2가지 해외 캠페인! The Germ Stamp와 Hope Soap. (1) | 2013.12.22 |
---|---|
인스타그램으로 모든 메뉴의 음식 사진을 보여주는 Comodo NYC 레스토랑의 인스타그램 메뉴(The Instagram Menu) (0) | 2013.12.18 |
맥도날드(McDonalds)의 NFC 태그 활용 Happy Table 캠페인. (0) | 2013.12.01 |
이종석과 함께 당신의 목소리를 기부하세요! - 스탠다드차타드 착한도서관 프로젝트. (0) | 2013.11.25 |
아기가 기저귀 용변을 볼때마다 트윗으로 알려주는 하기스(Huggies)의 TweetPee. (0) | 2013.11.2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