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reativity/_Ambient_Media

캐나다 아동폭력 신고전화 Kids Help Phone의 DM광고 - 필요없는 동전으로 아이의 얼굴에서 멍을 지워주세요. 'Scratch & Save'편

by ArthurDent 2014. 3. 14.
반응형

캐나다 아동폭력 신고전화 Kids Help Phone의 DM광고 - 필요없는 동전으로 아이의 얼굴에서 멍을 지워주세요. 'Scratch & Save'편


캐나다 아동폭력 신고전화 Kids Help Phone의 다이렉트 메시지(DM)광고.


아이의 얼굴에 멍이 들어있고, 이를 동전으로 긁으면 멍이 지워진다.


우리가 스크래치카드나 복권 등에서 주로 사용하던 형식을 아이의 얼굴에 멍으로 집어넣어서,


쓸모없는 작은 동전을 기부하는 것 만으로도 아이를 폭력에서 구할 수 있다고 알리고 있다.




자신의 동전과 기부가 어떤 결과를 가져오는지


직접적이고 효과적으로 보여주는 좋은 크리에이티브라고 생각한다.



Scratch here to see the difference a penny can make.

When a kid's life is on the line, every penny counts. 

Donate your discontinued pennies at any Bank of Montreal so we can continue answering their calls.

Kids Help Phone: Scratch & Save


캐나다 아동폭력 신고전화 Kids Help Phone의 DM광고 - 필요없는 동전으로 아이의 얼굴에서 멍을 지워주세요. 'Scratch & Save'편


Advertising Agency: Red Lion Canada, Toronto, Canada

Creative Director: Brett Channer

Art Director: Anand Iyer

Copywriter: Dave Pigeon

Producer: Bernice Banigan

Production House: Optic Nerve

Brand Director: Helena Lazaar

Account Director: Ann Ridpath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