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딩 임계지식 명언
발췌 스크랩 2
유니타스브랜드 편집부
인간은 누구나 창조력을 타고난다고 믿는다. 우리는 어떤 식으로든 무언가를 창조할 수 있으며, 실제로 대부분이 창조 행위를 한다.
우리는 아무리 하찮고 초라한 것이라도 무언가를 창조하는 순간에 가장 큰 행복을 느낀다
폴 존슨
미래는 여러 가지 이름을 갖고 있다.약자들에게 그것은 도달할 수 없는 것이다.
겁 많은 자들에게 그것은 미지의 것이다.
용감한 자들에게 그것은 기회다.
빅토르 위고
그대의 꿈이 한 번도 실현되지 않았다고 해서 가엾게 생각해서는 안 된다.
정말 가엾은 것은 한 번도 꿈을 꿔 보지 않은 사람들이다.
볼프람 폰 에센 바흐, 독일 시인
꿈을 꿀 수 있다면, 그것을 이룰 수도 있다.
월트 디즈니, 월트 디즈니 창업자
한계는 오직 상상력 뿐이다.
The only limit is your imagination!
두바이의 캐치프레이즈
나는 애써 구하지 않는다. 나는 발견한다.
파블로 피카소
세상은 우리의 상상력을 위한 화폭에 불과하다.
헨리 데이비드 소로, 미국 사상가
진정한 창조자는 가장 평범하고 비루한 것들에서도 주목할만한 가치를 찾아낸다.
이고르 스트라빈스키, 러시아 작곡가
독창성이란 모든 사람의 눈앞에 아른거리면서도 아직 이름이 없는 것, 아직 명명될 수 없었던 그 무엇인가를 보는 것이다.
니체
초점을 맞추기 전까지 햇빛은 아무것도 태우지 못한다.
알렉산더 벨, 미국 발명가
혁신은 특별한 재능에 의해서가 아니라, 사물을 바라볼 때 익숙하지 않은 방식으로 바라보는 것에서부터 시작된다.
피터 스카진스키, 로완 깁슨, 경영전략가, <핵심에 이르는 혁신>의 저자
이성적인 사람은 자신을 세계에 맞춘다.
비이성적인 사람은 세계를 자신에게 맞추려고 애쓴다.
그러므로 모든 진보는 비이성적인 사람에게 달려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진정한 혁신은 비즈니스 컨셉의 혁신에서부터 시작된다.
게리 해멀, 런던비즈니스스쿨 교수, <꿀벌과 게릴라>의 저자
기업의 목적과 사명, 그리고 자사 비즈니스에 대한 정의가 내려지고 나면 그것은 반드시 구체적인 목표로 표현되어야 한다.
피터 드러커
모든 창조 행위야말로 무엇보다 파괴 행위다.
파블로 피카소
우리에게는 지금까지 존재하지 않았던 것을 꿈꾸는 사람들이 필요하다.
존 F. 케네디
디자인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활동이다.
폴 랜드, 그래픽 디자이너
재능은 고요함 속에서 만들어지고, 개성은 언제나 사람들이 우습게 여기는 것을 통해서 만들어진다.
괴테
나는 처음부터 이 기업이 완성되면 어떤 모습을 갖게 될지, 아주 분명한 상(相)을 가지고 있었다.
톰 왓슨, IBM 창립자
성공으로 가는 첫걸음은 불만족이다.
오스카 와일드
시작은 그 일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플라톤
완벽한 타이밍이란 것이 있을까?
뭔가 훌륭한 아이디어가 있다면 지금 당장 밖으로 나가 시작하라.
그때가 바로 완벽한 타이밍이다.
블레이크 마이코스키, 탐스슈즈 창립자
앞으로는 '텃밭의 소유권'이 아니라 '명분'을 위해 싸우는 기업이 승리한다.
이때 명분을 세우는 것은 보스의 역할이다.
톰 피터스, 경영 컨설턴트
모든 동물은 자신이 가졌던 것으로 흔적을 남기지만, 사람은 자신이 창조한 것으로 흔적을 남긴다.
제이콥 브로노프스키, 영국 과학자
우리가 비즈니스를 하는 방식, 우리가 제품을 만드는 방식, 우리가 원료를 공급받는 방식,
우리가 소중하게 생각하는 가치가 다르기 때문에 우리는 그들과 다른 것이다.
아니타 로딕, 더바디샵 창업자
나는 특별한 재능을 갖고 있지 않다. 나는 오직 열정으로 가득 찬 호기심을 갖고 있을 뿐이다.
아인슈타인
용기란 두려움을 느끼지 않는 것이 아니라, 두려움에 대한 저항이며 극복이다.
마크 트웨인
미래는 오늘 하는 일에 의해 창조된다.
로버트 기요사키, 경제학자
충분한 결단력만 갖고 있다면 어떤 바보라도 정상에 오를 수 있다.
하지만 그보다 좀 더 중요한 건 살아서 돌아가는 것이다.
존 크라카우어, 등반가, <희박한 공기속으로>의 저자
꿈을 밀고 나가는 힘은 이성이 아니라 희망이며, 두뇌가 아니라 심장이다.
도스토예프스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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