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로 따지면, 어버이날 쯤 되는 미국의 마더스데이(Mother's Day)를 맞이하여,
자동차 브랜드인 포드(Ford)가 귀여운 바이럴 비디오를 제작했다.
여섯명의 꼬마 아이들에게, 자신의 엄마에게 선물하고 싶은 드림카를 상상해보라고 이야기 한 후,
아이들의 동심을 담은 이야기를 실제 그림으로 그려본 것.
바이럴 영상이 꼭 엄청난 기술이나, 큰 돈을 들이지 않아도
(뭐 물론, 기본 스케치도 없이 저 정도의 그림을 이야기만 듣고 그려낼 수 있단건 엄청난 기술이긴 하다-_ - 물론, 작가 섭외에 돈도 좀 들었을테고; )
좋은 컨셉과 아이디어만 있으면, 소비자의 마음을 흔들 수 있는 바이럴 필름의 제작이 가능하다는 것을 보여준 사례인 것 같다.
아이들의 생각하는 엄마를 위한 드림카는,
어른들이 생각하는 것과는 다르다.
로봇이 대신 운전을 해준다거나, 차 안에 마사지 머신이 달려있다거나,
주방과 세탁기가 딸린 자동차라거나,
혹은 귀엽게도 사랑을 먹고 달리는 자동차 등.
아이들만이 할 수 있는 아기자기한 상상이 많다.
아마도, 저 아이들의 엄마들 뿐만 아니라,
이 영상을 본 많은 엄마들에게 이 영상은 좋은 마더스데이(Mother's Day) 선물이 되지 않았을까.
좋은 바이럴 영상인 것 같아 퍼왔다.
번역은.. 어려운 표현도 없었는데, 그냥 요즘 경쟁 PT 때문에 너무 바빠서 자막 제작을 못했다.
다음에 기회가 되면, 자막도 한번 만들어보는걸로-_ -;;;
아이들이 엄마를 위해 아이디어를 낸 드림카는 어떤 모습일까? 포드(Ford)자동차의 마더스데이(Mother's Day) 바이럴 필름, Mother's Day Dream Ca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