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주방/욕실용품 브랜드 콜러(Kohler)는 자신들의 콜러 카본 수도꼭지를 알리기 위해,
종전의 주방/욕실용품 브랜드 광고에서는 쉽게 보기 힘든-_ - 접근을 했다.
내용인즉슨, 좋아하는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고 싶으면-
주방부터 그 여자의 맘에 들게 바꾸라는 것.
음-_ - 주방 인테리어 선택을 남자가 하는지, 여자가 하는진 모르겠지만,
어쨌든 예상치 못한 형태의 아이디어라 흥미롭게 보긴 했다.
미스 디미트라(Miss Dimitra)가 잘 생기고 멋진 남자들을 다 내팽겨치고,
키작고 머리숱 없고, 배는 나왔지만, 집은 멋진 남자랑 결혼한 것은.. 어.. 음.. 네;;
어쩌면 현실에서도 꽤 흔한 일일지도 모르겠다.ㅎㅎ
마음에 드는 여자를 꼬시기(?)에는 어떤 것들이 필요할까,
음, 프랑스 통신사 오렌지의 4G TV광고(링크 바로가기)도 이런 스토리를 풀어낸 적이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한번 보시길.
주방/욕실용품 브랜드 콜러(Kohler)가 제시하는 마음에 드는 여자를 꼬시는 법, 콜러(Kohler)의 TV광고 - '미스 디미트라(Miss Dimitra)'편 [한글자막]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