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3년 깐느광고제에서 Outdoor 부문 그랑프리를 수상한 IBM의 옥외광고.
IBM에서는 각 대도시의 지자체와 연계하여 어떻게 하면 도시를 더 스마트하게 만들 수 있을 것인가에 대한
아이디어 공모를 Smarter Cities Challenge라는 이름으로 진행하고 있는데,
해당 캠페인의 이 옥외광고는
Smart Ideas for Smarter Cities. 라는 카피와 함께,
'작지만 스마트한 아이디어가 실제로 어떻게 도시를 더 스마트하게 만들 수 있는가'를
소비자들에게 직접 체험시켰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던 것 같다.
무엇보다 IBM이라는,
보통 사람들에겐 어렵고 복잡한 기술을 가진 기업이,
힘을 빼고 아주 간단한 기술과 아이디어로 smart한 이미지를 전달했다는 점에서
더욱 직관적이었던 것 같다.
Ogilvy & Mather France의 크리에이티브.
반응형
'creativity > _TV_Commercial'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토로라(Motorola) 스마트폰 Moto X의 Lazy Phone TVC 캠페인. (0) | 2013.12.01 |
---|---|
젊은층을 겨냥한 입문형 벤츠, Mercedes-Benz CLA Class [한글번역] (0) | 2013.11.30 |
구인구직사이트 Monster.com의 SuperBowl 광고 - Moose편 [한글번역] (0) | 2013.11.28 |
PGA Tour 2001 광고 - 쇼핑카트(Shopping Cart) (0) | 2013.11.24 |
NBA 스타들의 크리스마스 유니폼 TV광고 - Jingle Hoops. (0) | 2013.11.1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