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대 광고주별 광고비/매체비 현황 (2015년 12월) - 회사별 4대 매체 광고비 순위
순위, 회사명, TV, Radio, 신문, 잡지, 계, 닐슨코리아
삼성전자, KT, 애플, LG U플러스, 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 LG전자, 보건복지부, 현대자동차그룹, 동서식픔, 한국지엠, 한국GM, 오뚜기, 명인제약, 한국인삼공사, 남양유업, 일동제약, SK브로드밴드, 귀뚜라미보일러, 네이버, 한화공동, 롯데하이마트, 옥시레킷벤키저, 구글코리아, 고용노동부, 대한항공, LG생활건강, 슈퍼셀오와이, 슈퍼셀, 롯데쇼핑, 동국제약, 미디어윌네트웍스, 리치몬드코리아, 신한은행, KB금융지주, KB국민카드, F&F, CJ(주), 페레로아시아, AIA생명보험, 케이투코리아, 농심, 아모레퍼시픽, 롯데칠성음료, 시디즈, 국민은행, 바디프렌드, 바디프랜드, 스터디맥스, 아이더, 현대해상화재보험, 커뮤즈파트너스, 롯데리아, 월트디즈니, 한국야쿠르트, 경동나비엔, 티켓몬스터, 네슬레코리아, 경기도청, 잔디로, 르노삼성자동차, 일양약품, 삼진제약, 한국존슨앤드존슨, 한국존슨앤존슨, 한국암웨이, 현대카드, 신한카드, 유한킴벌리, 쿠쿠전자,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기획재정부, 엘앤피코스메틱, 문화체육관광부, 하이모, (주)하나은행, G&G, 빌더스개발, 새마을금고중앙회, 라이나생명보험, 한국토지주택공사, 한국피앤지, 한국P&G, 기상청, 유니세프한국위원회, OB맥주, 넥슨코리아, SK텔레콤, 포드세일스서비스코리아, 던필드알파, 롯데마트, 리디, 한국코카콜라, 미래에셋, 보령제약, 모텍스, 하바스미디어미들이스트, 글락스스마스클라인컨슈머헬스케어코리아, 한국토요타자동차, 대한보청기, 블래야크, LG
'marketing_data > _media_trend' 카테고리의 다른 글
[M Insight] 매체 플래너가 고민하는 코로나 이후 광고 매체 변화 (0) | 2022.08.29 |
---|---|
메타버스 가상 경제가 가져올 미래는? (2) | 2022.08.28 |
[BRAND REPORT] 디지털시대의 매드맨 (0) | 2016.02.03 |
VIRTUAL REALITY - 체감형 미디어로 진화하는 가상현실 (1) | 2016.01.22 |
2015 INNOVATION - 2015년, 가장 주목할 만한 혁신들. (0) | 2016.01.1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