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의 자동차 정비소 체인점 브랜드인 퀵핏(Kwik Fit)은
자신들의 동계 무료안전점검 서비스(Free Winter Safety Check service)를 알리기 위해,
귀엽고 재미있는 크리스마스 바이럴필름을 만들었다.
산타할아버지가 자신의 순록과 썰매를 퀵핏(Kwik Fit)에서 점검받고 있는 모습을,
미리 선정된 소비자의 자녀들에게 보여주는 몰래카메라, 깜짝쇼를 만든 것.
부모의 손에 이끌려, 원치 않는 정비소 방문을 하게 되어, 삐쳐있던 표정들이
산타할아버지를 만나는 환상적인 경험을 한 후, 재밌게 바뀌는 것이 무척 귀엽다.
사실 복잡하고 대단한 아이디어는 아니지만,
아이들을 활용하여, 저예산으로 재미있게 만든 것 같아 한번 자막을 만들어봤다.
아, 그리고 작업용 PC를 포맷한 김에, 영상에 들어가는 자막의 폰트가 좀 지겨워져서 한번 바꿔봤는데-
가독성이 괜찮은지 모르겠다;;
훨씬 큰 스케일의 크리스마스 깜짝 선물, 바이럴 캠페인이 궁금한 분이시라면,
2년전 연말에 포스팅했던 West Jet 항공사의 크리스마스의 기적(Christmas Miracle) Real-Time Giving 캠페인[링크 바로가기]를 클릭해보시길.
수 많은 크리스마스의 깜짝 선물 캠페인이 있지만, 내 맘속의 1등은 언제나 WestJet의 리얼타임 기빙인듯:-)
자동차 정비소에서 겨울안전체크를 받고 있는 산타할아버지와 순록, 썰매를 만난다면?
영국의 자동차 정비소 브랜드 퀵핏(Kwik Fit)의 크리스마스 바이럴필름 - '크리스마스 깜짝 선물(A Christmas Surprise at Kwik Fit)'편 [한글자막]
Advertising Agency: Taylor Herring, London, UK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