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포스팅했던 곰이 신선한 천연음식을 찾아 슈퍼를 약탈하는 쵸바니 슈퍼볼 광고 (바로가기) 포스팅에 이어,
이번에는 바이럴 영상을 소개한다.
비싼 슈퍼볼 광고를 집행한 쵸바니(Chobani)는 그 효과를 강화하기 위한 목적으로 바이럴 영상도 제작했는데,
사실, 형식자체는 뉴욕시의 거리 한복판에서 사람들을 놀래키는 몰래카메라 형식으로,
기존에 포스팅했었던, 악마의 아기 Devil Baby Attack 바이럴 영상 (바로가기) 과 비슷한 형태지만
좀 더 높은 퀄리티의 영상을 만들었다.
바로, 슈퍼볼 광고에 등장했던 곰을 거대한 인형 로봇으로 만든 것.
역시 미국은 바이럴 영상도 스케일이 크다..
영상으로 보기에는 곰의 퀄리티도 상당히 좋고, 연기도 수준급인듯.
슈퍼볼 광고에서 촌동네 슈퍼를 뒤졌던 곰과 같은 목표인 신선한 재료로 만든 음식을 찾아,
곰이 뉴욕 거리를 헤맨다는 설정인데,
당연히, 뉴욕거리에서 파는 핫도그나 츄러스가 신선한 재료를 썼을리는 없고,
그래서, 짜증난 곰이 포악해져서 뉴욕시민들을 놀래킨다는 스토리다.
딱히 새로울 것은 없지만,
그래도, 값비싼 슈퍼볼 광고를 리마인드 시키기 위한 바이럴 영상의 역할을 충실히 해내는 바이럴 비디오라 생각한다.
곰이 신선한 천연음식을 찾아 뉴욕 거리를 헤맨다! - 쵸바니 요거트(Chobani Yogurt)의 바이럴 영상 [한글자막]
Advertising Agency: In House, New York, USA
Creative Director / Copywriter: Ted Sabarese
DP: Marshall Rose
Production Company: Lovely Giant Productions
Executive Producer: Inna Khavinson
Editor: Tyler Peck / Nomad Editing Company
Color Grading / Sound Mix: Dungeon Beach
Published: February 201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