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리스를 위한 겨울생존프로젝트(Project Winter Survival.org  - 사회공헌 TV 광고 [한글자막]


이번 겨울, 유난히 혹독한 추위를 맞고 있는 북미인지라,


사회공헌 공익광고에 일환으로 Project Winter Survival(겨울 생존 프로젝트)로 TV광고 Open House가 제작되었다.


캐나다에서 제작한 이 광고는 


부동산 매물을 보러다니는 한 부부에게, 실외의 허름한 건물 뒷편을 소개하는 공인중개사의 입을 빌어서


누구나 노숙자/홈리스(Homeless)가 될 수 있으며 (nobody dreams of being homeless)


그들이 이 혹독한 겨울과 추위에, 길거리의 허름한 담벼락을 집으로 삼아,


이 겨울을 나야한다는 이야기를 전달하고 있다.


25달러의 도움만으로도 이들이 겨울에도 살아남을 수 있는 생존 키트 (Survival Kit)을 나눠줄 수 있다는 카피로


사람들의 도움을 요청한다.




사실, 광고 스토리의 전개 자체는 바로 상상가능한 이야기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차가운 바깥 골목이 다른 누군가에겐 어쩔 수 없이 집이 될 수도 있다는


혹독한 현실을 바로 체감하게 해주며, 임팩트있는 광고가 된 것 같다.



홈리스를 위한 겨울생존프로젝트(Project Winter Survival.org  - 사회공헌 TV 광고 [한글자막]


홈리스를 위한 겨울생존프로젝트(Project Winter Survival.org  - 사회공헌 TV 광고 [한글자막]


홈리스를 위한 겨울생존프로젝트(Project Winter Survival.org  - 사회공헌 TV 광고 [한글자막]


홈리스를 위한 겨울생존프로젝트(Project Winter Survival.org  - 사회공헌 TV 광고 [한글자막]


홈리스를 위한 겨울생존프로젝트(Project Winter Survival.org  - 사회공헌 TV 광고 [한글자막]


홈리스를 위한 겨울생존프로젝트(Project Winter Survival.org  - 사회공헌 TV 광고 [한글자막]



홈리스를 위한 겨울생존프로젝트(Project Winter Survival.org  - 사회공헌 TV 광고 [한글자막]


홈리스를 위한 겨울생존프로젝트(Project Winter Survival.org  - 사회공헌 TV 광고 [한글자막]


홈리스를 위한 겨울생존프로젝트(Project Winter Survival.org  - 사회공헌 TV 광고 [한글자막]


홈리스를 위한 겨울생존프로젝트(Project Winter Survival.org  - 사회공헌 TV 광고 [한글자막]


홈리스를 위한 겨울생존프로젝트(Project Winter Survival.org  - 사회공헌 TV 광고 [한글자막]


Advertising Agency: Cundari, Toronto, Canada

Creative Director: Andrew Simon

Copywriters: Andrew Simon, Francesco Grandi

Art Director: Jason Lee

Production Company: Untitled Films

Director: Hubert Davis

DOP/ Cinematographer: Tico Poulakakis

Executive Producer: Lexy Kavluk

Line Producer: Tom Evelyn

Post-Production: Rooster

Editor: Dave De Carlo

Assistant Editor: Drew Stevenson



Posted by 크리에이티브를 여행하는 히치하이커 ArthurDent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