윗틴(Wheat Thins) 크래커 TV광고 - 야간 투시경을 쓰고, 내 과자를 지켜라! [한글자막]
오늘 소개할 해외광고는 윗틴(Wheat Thins) 크래커의 TV광고다.
야간 투시경(나이트비전고글/night vision goggle)을 쓰고
보이지 않는 위협(이를 테면, 침입자나 개, 빅풋, 옆집에 사는 테드)로부터,
자신의 윗틴(Wheat Thins) 과자를 지키겠다는
과대망상증(?)으로 보이는 남편의 모습을 보여주는데,
결국 그가 말한 것이 정확하게는 아니지만, 정말 맞았다는 이야기를 들려준다.
반년이상의 간격을 두고, 신제품 출시에 맞춰 2차 시리즈 광고를 내놓았는데,
1편만큼은 아니지만, 2편도 재미있다.
음, 윗틴(Wheat Thins)를 한번 먹어본 적은 없지만, 다음에 해외직구로라도 한번 사먹어봐야겠다.
슬로건은 Must Have!
Advertising Agency: BEING New York , USA
Chairman / Chief Creative Officer: Mark Figliulo
Creative Director: Lisa Topol
Creative Director: Samira Ansari
Copywriter: Jim LeMaitre
Head of Production: Robert Valdes
Project Director: Christine Austin
Executive Producer: David Fisher
Group Account Director: Brett Edgar
Account Director: Kim Tice
Account Executive: Hunter Serenbetz
Production Co: Smith and Jones Films
Director: Ulf Johansson
Executive Producer: Philippa Smith
Line Producer: Megan Moore
Director of Photography: Andrzej Sekula
Editorial: MacKenzie Cutler
Editor: Dave Koza
Assistant Editor: Carmen Hu
Executive Producer: Sasha Hirschfeld
Producer: Evan Meeker
Sound Designer: Sam Shaffer
EFX Company: MPC
VFX Supervisor: Mikael Petterson
2D Compositer: Jonathan McKee
VFX Producer: Phil Whalley
Character Creature FX Company: Creature Effects Inc
Dresser: Aida Cafer
Asst Dresser: Yoshimi Tanaka
Makeup: Tony Carrillo
Suit Supervisor: Mark Rappaport
Telecine: Co3
Colorist: Tim Masick
Audio Mix: Sound Lounge
Mixer: Tom Jucarone